홈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제목 나는 왜, 일부러 허리를 부러뜨리고 설악산 대청봉을 등산하는 실험을 했을까?
글쓴이 주목 등록일 2018-11-08
첨부파일 조회수 6

나는 왜,일부러 허리를 부러뜨리고 설악산 대청봉을 등산하는 실험을  했을까?   못 믿으시겠다고요?

저는 허리 통증과 운동과의 상관관계를 입증하기 위해  작년 5,3일 동안 역도를 심하게 하는 등 일부러 허리에 중상을 자초한 후 면도날로 허리를 도려내는 듯한 두 달 동안의극심한 통증을 운동으로 극복하고 오대산을 5시간 산행한 후 병원에 가서 확인했더니  요추 2번이압박골절로 20%가 손상되었다고 하였습니다. 10 17일에는 설악산 대청봉을 7시간 동안 즐겁게 등산하였습니다.

아무나 허리를 부러뜨리고 설악산대청봉을 등산할 수 있다면 저는 굳이 허리를 부러뜨리는 위험한 실험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진취적인 도전정신과 많은 사람들의 고통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겠다는 이타적인 마음이 없으면 상상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그렇다면 허리가 부러졌는데 어떻게 대청봉을 오를 수 있었을까? 그 비결은운동입니다. 그냥 보통 운동이 아니라 허리 통증의 원인을 진단하고 그 원인을 제거하는 운동을 하면 됩니다.

 아직도 못 믿으시겠다고요?

지구상에서 허리 통증의 정확한 원인을 알고자 허리를 부러뜨리는 위험한실험을 한 사람이 있었다는 말을 들어 본 일이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들 못 믿겠다고 그렇게 말 합니다. 하지만 저는 몸소실험을 통해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저는 무거운 쇳덩이를 들어 올리는 역도(스쿼트)를 하고, 설악산대청봉도 즐겁게 등산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다가 동국대학교 불교대학원에 입학하여 공부 하던 중 ,제행무상, 재법무아, 정견에서 힌트를 얻어 허리를 튼튼히 하는 운동법을 알아내고 허리 통증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제가 이 사실을 알리는 이유는 허리통증으로 고통 받는 분에게 도움이 되고자 해서입니다.문의사항이 있어 연락 주시면 힘닿는 대로 돕겠습니다.

2018.11

사람은 왜 목.허리.무릎이 아플까?<도서출판허리튼튼>

저자 법무사/사회복지사 이 희 숙(,70) 올림

교대역 10번 출구 앞. 부림빌딩 201010-5250-4802

 

다음글이 없습니다.
성불 하십시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